브레드이발소 알파벳 스티커
고은문화사 편집부 엮음 / ㈜에스엠지크리에이티브(고은문화사) / 2023년 1월
평점 :
절판


브레드 이발소를 즐겨보는 아이라 '브레드이발소 알파벳 스티커'로 영어 공부를 같이 해봤다. 브레드이발소 친구들과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놀이로 알파벳을 배우는 형식이다. 이제 막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아이라면 말랑말랑한 스티커를 붙이며 재미있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스티커는 말랑말랑한 재질이라 붙였다 떼었다를 여러 번 할 수 있다. A부터 Z까지 알파벳과 함께 다양한 사물, 동물들의 그림 및 영어단어도 스티커로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해볼 수 있을 것 같다. 그림이 다채롭고 색깔도 다양하게 알록달록해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스티커를 붙였다 떼었다 하는 동작을 하다 보면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되고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특히 부모가 같이 주변 사물이나 동물원에서 봤던 동물들 이야기를 곁들여 해주면 관찰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고 공부의 이야기가 더 풍부해질 것이다. 주변에 있는 사물들이나 동물들 이야기로 확장해 영어단어를 찾아보는 것도 좋은 공부가 될 것 같다.

나의 경우 스티커를 붙일 때마다 사물이나 동물의 영어 발음을 같이 들려줬다. 영어공부의 경우 다양한 상황에서 반복해서 듣고 말해보는 과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스티커를 붙여놓고 매일 조금씩 반복해서 영어에 노출되다 보면 아이가 자연스레 놀이로 영어를 습득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 책은 출판사를 통해 지원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