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토스트 - 먹을 때마다 행복해지는 Stylish Cooking 34
야마구치 마유코 지음, 조수연 옮김 / 싸이프레스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가 다녀와서 먹는 오늘의 첫 끼, 냉동실에 넣어둔 #통밀빵 으로 #오픈토스트 / #오픈샌드위치를 해볼까 하고 #싸이프레스서포터즈 활동으로 받은 #야마구치마유코 의 #먹을때마다행복해지는오픈토스트 를 열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예쁜 토스트들이 저를 반겨주었어요. 마음 같아서는 모두 다 만들어 먹어보고 싶었지만, 일단 제 냉장고 속 재료들을 바탕으로 가장 빠르게 -배고픔- 만들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토스트로 골라봤습니다.

 

집에 고수는 없지만, 오늘 들어오면서 한 봉지 사온 취나물이 있고, 에멘탈 치즈 대신에 슈레드 치즈를 준비해서 챕터6사랑스러운 고수 치즈 토스트에 도전해 봤습니다.

 

빵을 오븐에 살짝 구워서, 취나물잎과 줄기를 펼치고 그 위에 치즈를 뿌리고 오븐에 마저 구웠어요. 접시에 옮기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뿌려주고 통후추를 갈아서 뿌렸습니다. 이것만 가지고는 뭔가 부족해서 방울토마토도 곁들었어요.

 

두유 한 잔과 커피도 같이 먹었는데요. 맛있더라구요~~



 

꼭 그대로의 재료들이 없더라도 나름 응용해도 기본 레시피가 단순하고 맛있는 조합이라서, 누구나 따라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앞으로 하나씩 만들어서 먹어보고 싶어요. 덕분에 제 식사시간이 훨씬 풍부해질 것 같습니다.

 

토스트 레시피 뿐만 아니라, 처음보는 도구들, 소스 같은 재료들도 함께 소개해주고 있어서 유용합니다. 영양가 있는 맛있는 오픈토스트 요리책으로 적극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