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 단번에 매출을 200% 올리는 설득의 심리학
사카이 도시오 지음, 최지현 옮김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판매영업기술을 익힌다는 건 이런 분야에서 일하지 않더라도 생존하기 위한 기술을 익히는 것이나 다름없다고 생각하고 있다. 판매영업기술에는 심리적인 측면을 자극하고 이 부분을 활용해야 하기도 한다. 이런 기술을 익히고 싶던 차에 이 책을 보게 되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독자마다 평이 다를 수 있겠지만, 나 같은 경우에는 이런 정보를 예전부터 알고 싶었다. “그러니까 그런 기술을 익히려면 어떻게 해야 하냐고요?” 나는 이런 질문들을 내 맘 속에 가지고 있었는데, 내가 본 일부 책에서는 뱅뱅 돌리면서 말해주기도 해서 나는 그런 것들을 일일이 찾으려고 애써야 했다. 그렇지만 이 책은 즉각즉각 말해주니까, “그래 바로 이거야! 내가 어떤 식으로 답변해달라는 건지 이 책의 저자는 알고 있었어. ㅎㅎ 땡큐!”이런 생각이 들게 만들었다.



책이름만 봐서는 이 책에 나온 내용을 동원하면 무조건 팔린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겠지만, 나 같은 경우 무조건 팔린다기보다는 안 팔리지는 않을 것이다 이런 생각이 들었다.

내 개인적인 입장에서는 책 내용이 알차고 유익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마음에 들었다.


책에서는 <상대방의 마음에 들어야 한다>는 내용이 나오는데, 나는 살면서 여러 사람들과 마찰이 있어서 그러한지 맘고생을 겪고 있기도 하다. 이 책의 이 내용은 맞는 말이다. 대인관계를 좀 더 원만하게 하려고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