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에듀윌 미용사 일반(헤어): 1주끝장 - 자동암기노트, 저자직강
최묘선.이희아.이성내 지음 / 에듀윌 / 202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예전부터 모발관리를 했어야 했는데 귀차니즘으로 관심밖으로 두게 되었다. 나이가 들어서인지 모발상태도 그렇게 좋지 못한 편이 되어서 늦었지만, 모발관리를 잘 하고자 하는 마음에 이 책을 보게 되었다. 다른 책도 보기도 했지만, 때로는 헤어미용사 자격증 관련 책을 보면서 도움을 얻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서다. 에듀윌 미용사 책들을 봤는데 내용이 제법 괜찮아서 헤어미용사 책은 어떠한지 궁금했다.


헤어미용에 관한 용어를 전혀 모르는데, 이 책을 보면서 어느 정도 알 수 있었다. 헤어미용과 관련된 용어들에 대해 무식했는데, 이 책을 보면서 그런 무식함으로부터 어느 정도 탈출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헤어미용사 필기시험을 준비할 때 중요해보이는 내용들에 있어서는 빨간색 물결 무늬 밑줄이 그어져 있다. 이 책은 다른 에듀윌 미용사 필기책들과 마찬가지로 올칼라판이다. 그림 뿐만 아니라 실사진도 같이 나와 있기도 하여 필기시험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리라고 본다. 이 책에는 모발 건강과 관련된 내용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을 하는데 건강관리하는데 도움되는 내용들이 필기시험 이 책에 나와 있기도 하여, 굳이 시험이 아니더라도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리라고 본다. 일거양득이라는 말이 이 책을 통해서 느낄 수 있으리라고 본다.


책이름 보면 <1주 끝장>이라고 나오는데, 독자마다 학습하는 기간은 달라질 수 있으리라고 본다.


기출문제도 나오는데, 헤어미용사 기출문제 연도를 보니까 헤어미용사 기출문제가 귀한 건지 모르겠지만, 기출문제도 나와 있어서 헤어미용사 필기시험을 준비하는데 도움되리라고 본다. 아는 만큼 보인다고 했는데, 헤어미용과 관련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좋았다.




<이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책만 제공받았고, 제 나름대로 솔직하게 쓴 주관적인 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