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 비행 아티비티 (Art + Activity)
알렉산드라 아르티모프스카 지음 / 보림 / 2017년 9월
평점 :
절판


 

 

<미로 비행>
알렉산드라 마르티모프스카 지음. 보림출판사




미로책 정말 많죠,
아직 미로를 따라가기보다는 독창적으로 그림을 그리는 따님은
미로책이 고난이도 그림책입니다.
대신 어미가 신나는 미로 그림책 ㅎㅎㅎ
그런데 왜 제목이 '여행'이 아니고 비행인가요?
그 이야기가 숨어있지요~





전반적인 색이 하늘하늘~합니다.
가는 선의 그림, 감성돋네요

여기에 친구들 생각에 그리움이 터지는 소년이 있네요
나무엔 종이로 만든 것 같은 새 한마리가 앉아 있고요
종이로 만든 새, 감성을 더해주는 아주 중요한 아이템이랍니다^^

 

 

친구들이 그리우면 찾으러 가야지요
소년의 뛰는 모습이 서둘르는 거 같죠?
화살표가 보이네요
망설일 것 없이 뛰어들어가세요!

 

 

모두 열곳의 미로를 지나야 한답니다!

아름답고 정교하죠?
우뚝 솟은 나무 꼭대기, 흔들리는 조각상, 신바한 동굴의 비밀...

소년이 모두 거쳐야 할 미로에요

미로 안에 퍼져있는 종이로 만든 새들과 배들,
정말 감성적이에요^^

 

 

 

 

용기있는 모험가였던 소년!
열개의 미로를 모두 통과하면
이렇게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요.
아름다운 종이 비행기!
그래서 제목이 여행이 아니라 '미로 비행'이군요!

 

 

 

그저 고난이도 미로와 반복은 재미없죠,
아름다운 감성돋는 이야기와 미로 그림이 펼쳐지는
보림출판사의 <미로 비행>
용기있는 모험가가 되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