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친구 두고두고 보고 싶은 그림책 70
노부미 지음, 고대영 옮김 / 길벗어린이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똥친구>
노부미 글그림. 고대영 옮김. 길벗어린이.



어느날, 화장실에서 큰일을 보고 있는데
누군가 은밀히 말을 건다면????

상상초월 엉뚱발랄
노부미 명랑그림책


엉뚱하고 유쾌하기도 한 상상이 불러오는 재미있는 이야기 그림책
노부미그림책 시리즈에요

이번에 만나본 그림책은 현재 5권 출간 중 <똥친구>에요

건이가 똥을 누는데 어디선가 소리가 들려와요

" 물 내리지 마. 부탁이야! "

빰빠라라밤~
빛나는 광채를 선보이는 똥!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심지어 똥은 속눈썹에 볼까지 발그레, 도톰한 입술을 자랑합니다.

 

 

 

거기다가 똥은 엄청난 제안을 해요

"우리 친구 하자."

허걱!!!!

그런데 너무 웃기지 않나요?
우리의 몸속에 있다가 나오는 똥은
냄새나고 더러울지 몰라도
배변에 관련해서는 아기때는 가리느라 아주 중요한 대상이고
커서도 물론 변비나 쾌변 등의 이야기에 속하는 아주 중요한 대상이에요

그런데 친구를 하자고 하니, 엄밀히 따지면
단어는 틀릴지 몰라도 늘 우리와 함께하고 있는 것만은 틀림없네요 ㅎㅎㅎ

거기다가 여기 똥친구는 엄청 애교도 많아서
모양도 막 바꾸어봅니다.
건이 마음에 들려고요~

 

 

 

똥덩어리의 애교와 설명에 호기심이 생긴 건이는 그만 친구가 되어버리네요
다만 엄마에게 들키면 안될 것!

그러자 똥은 건이를 엄마라고 해요
건이는 보통 남자아이들이 그렇듯 소소하게 따지지 않고
쿨하게 그렇게 말해도 괜찮겠다고 생각해요

똥은 '싸는 '거지 '낳은 '것은 아닌데
내 몸에서 나가는 것은 같긴 하네요 ㅋㅋㅋㅋ

 

 

 

이런, 건이는 먼저 동생 율이에게 똥친구를 들키고 마네요

율이의 표정을 보세요
눈동자가 사라진 저 뜨악한 표정 ㅋㅋㅋㅋ
똥과 말을 하면 누구라도 놀랄 노자겠지요~

 

 

 

결국엔 엄마까지 알게 된 상황이 발생했어요
저희 딸이 이 장면을 보고 얼마나 재미있어하던지요
셋이 서로를 밀치는 이 상황은,
서로를 탓하는 현실적 싸움과 아주 비슷하죠 ㅎㅎㅎ

그런데 웃기게도 이 상황에 상처받은 건 똥덩어리입니다!!

 

 

 

똥덩어리는 멋진 대사와 찬란한 빛을 쏘면서 ㅋㅋㅋ
장엄히 변기 속으로 사라집니다
아, 장엄한 듯 보여서 너무 웃깁니다

그 와중에 건이는 정이 들었는지
" 안돼! 똥덩어리야,  그러지 마!"
라고 외치네요

그러지 말면 어떻게 하려고 하는 걸까요? ㅎㅎ

 

 

 

진짜 똥덩어리의 대사가 너무 웃깁니다.
"너한테서 태어나서 참 좋았어. 건아, 네가 좋아..."

이건 자녀가 부모에게, 또는 연인사이에서 '널만나서'의 상황 아닌가요 ㅎ
똥덩어리가 건이를 엄마라고 생각했으니
어떻게 보면 맞는 대사일지도요

건이도 정이 그새 들어서 폭풍 오열을 하는데요
따님이 참 좋아하더라고요 ㅋㅋㅋㅋ

 

 

 

노부미 그림책을 이미 두 권을 접해 본 상태,
이미 재미있으리란 건 안봐도 짐작이 되었어요
마침 집에 있던 아빠에게 책읽어줄 것을 부탁했는데요

역시나 따님, 너무나 재미있어해요

 

 

 

노부미 그림책은 이야기도 발랄하고 엉뚱하고 재치있지만요
그림도 깨알같은 디테일이 많이 숨어있답니다.
잘 찾아보세요 ㅎㅎㅎㅎ

 

 

 

똥친구는 변기속으로 사라지면서
아마겟돈과 터미테이터의 마지막 장면을 소환했는데요
너무 옛영화이긴하지만
장엄히 전사하는 것과 ㅋㅋ I'll be back을 당근 외쳐줘야겠죠?

다음 날,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마지막까지 방심하지 마시라 ^^

뒷표지와 면지그림도 모두 이백퍼센트 재미를 보장합니다!

 

노부미 그림책은 발랄하고 재미있는 그림책이에요
엉뚱한 상상을 가지고 무한한 상상이 더해지는 재미있는 그림책이죠
노부미 그림책 전부를 가지고 있어도
모든 책이 재미있으리라 보장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