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동이와 원더마우스 2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42
조승혜 글.그림 / 북극곰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동이와 원더마우스 2>
조승혜 그림책, 북극곰, 꿈나무그림책 42
동동이와 원더마우스 2



입이 방정이지~라는 말 자주 하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우스운 마냥 재밌는 마구 상상이 자라는 동동이와 원더마우스 2탄이 왔습니다!

행동은 않고 말만 해서~입만 살아서~
진.짜. 입이 행동했던 동동이와 원더마우스!
동동이는 이 놀라운 원더마우스를 잡으러 비행기도 탔어야 했고요
1탄에서 달나라를 언급하며 끝나던 이야기는
바로 2탄으로 이어집니다!


동동이가 방학을 맞았어요

 

 

 

방학을 하면 바로 나오는 그 말은?

자유다!

그런데, 동동이는 이렇게 말을 해도 괜찮을까요?

 

그럴리가요~
언제나 동동이보다 먼저 행동에 나섰던 동동이의 원더마우스는 그말을 하자마자
자유로워졌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구체적인 것을 언급하지 않았기에 입을 찾을수가없네요
그래서 대세인 SNS를 이용하기로 했죠
동동이의 원더마우스는 대체 어디로 자유를 찾아갔을까요?

띠링!

태그가 더 재미있는 SNS라죠 ㅎㅎ
원더마우스는 정말 자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고 있군요

 

 

 


동동이가 입을 찾기 위해 안 가는 곳이 없어요
그게 아니라 동동이의 입이 안 가는 곳, 안 하는 것이 없네요
계속해서 동동이의 입 제보가 들어오고요 ㅋㅋ
동동이가 찾으러 다니는 것도 웃음을 자아냅니다.

동동이가 포기할 때쯤, 배터리도 다 되어갈 때쯤
찾기 쉬운 곳에 있는 제보가 오네요 ㅎㅎㅎㅎ

 

 


동동이는 지쳐서 잠이 들고요,
또 '띠링!'하고 울리는데요
도대체 동동이는 입한테 또 뭐라고 실언을 한 걸까요?

 


무한상상력의 기쁨, 웃고 신나는 상상, 즐기고 떠드는 상상
동동이와 원더마우스의 이야기는 입이 몸을 탈출하는 재미있는 이야기에요
<동동이와 원더마우스 2>는 자유로워진 동동이의 입이 펼치는 상상이야기입니다.
재미있게 읽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