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 영업 고수들이 고객을 사로잡는 법"하수는 자신이 원하는 걸 팔려 하고,고수는 고객이 원하는 걸 사게 한다!"영업의 과정에서 강한 힘을 발휘하는 것이 바로 "가치 제안 템플릿"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대기업 계열사 대표로 있을 때, 구성원의 역량 향상을 위해 과거에 배운 지식을 기반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그리고 "G.O.S 프레임워크"도 소개하고 있습니다.G.O.S는 목표(Goal), 목적(Objective), 전략(Strategy)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든 것인데 모든 영업활동은 현재 고객이 처한 문제점을 수리가 해결 또는 개선할 수 있다는 믿음을 전달하는 데서 시작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고객과 우리의 입장'을 동시에 고려할 수 있는 명확한 기준이 필요한데 G.O.S가 바로 그 기준이 되어준다고 합니다."시장을 리드하는 기업만 알고 있는 승자의 영업 설루션"불변의 원칙에서 혁신적 이론과 현장에서의 다양한 사례까지!!!B2B 영업의 핵심을 관통하는 지침서이자 전략서가 될 "최강 조직을 위한 B2B 영업 특강"이었습니다.
저자는 바둑을 좋아하는 괴짜 소설가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타고난 끼가 없어 세상이 알아줄 글재주는 없지만 아이디어는 무궁무진한 낭만파라고 합니다. 흥미로운 소재와 매끄러운 전개로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은 욕심쟁이라고 하네요.이 번 소설은 작가의 세 번째 소설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 번 작품으로 작가님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 흥미로운 소개와 전개라고 생각됩니다. 작가 소개에도 있지만 바둑을 좋아하셔서 이 소설의 소재 역시 바둑이었습니다.소설을 읽다 보니 인간과 AI의 대결로 관심을 모았던 이세돌과 알파고의 대국이 생각났습니다. 5회에 걸쳐 대결했는데 이세돌이 4 대 1로 패하였지만 세기의 대결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대결이었습니다.
외국어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시도했지만 흐지부지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영어에도 도전하고 일본어도 도전해 봤었는데 작심삼일이죠ㅠㅠ이번에는 중국어입니다^^회화를 할 때 그리 긴 문장이 필요하지 않다고 하더라고요.전 회화를 못 하니 잘 상상이 안 되는 이야기지만 이 책의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다섯 글자로 의사전달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그럼 저도 맘을 다잡고 작심삼일 해보겠습니다!!작심하고 삼일 동안 한 후에 다시 작심삼일하기를 반복한다면 발전할 수 있겠죠??책의 구성입니다.책을 펼치면 좌측 상단에 제목이 있습니다.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강의와 원어민 음원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그리고 가운데 상황을 짐작할 수 있는 그림이 있고 아래에는 한자와 한어병음을 보여줍니다.책을 펼쳤을 때 우측에는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여러 상황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1. 하루에 딱 5분! 남들은 3년 배워도 안 나오는 중국어가 입에서 툭!2. <눈에 보이는 발음, 성조 표기법>으로 중국어를 전혀 몰라도, 발음에 자신이 없어도 OK!3. 따로, 또 같이 하면 중국어 말하기가 즐거워질 거예요.무료 영상 강의와 AI 회화 연습 영상 그리고 MP3 파일도 제공한다니 구성이 아주 탄탄합니다^^
에이든의 여행 지도는지도는 단순히 지형만을 담은 것이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주요 건물들이 포함되어 있는 것은 물론이고 각 장소의 중요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맛집에 대한 정보도 포함하고 있습니다.에이든 여행지도를 들고 서울로 떠나야겠습니다.꼭 가봐야할 곳이 있는데 바로 경복궁입니다. 사실 서울에 갔을 때 경복궁 한 번 가봐야지!! 하고 경복궁을 찾아갔는데 다 돌고 보니 종묘였더라고요. 느낌이 쎄하더니 역시 잘 못 갔습니다.에이든 여행지도와 함께면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겠죠???에이든 우리나라 서울 여행지도의 표지 느낌이 상당히 좋습니다. 에이든 지도를 볼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에이든 여행지도의 표지는 일본 애니메이션과 같은 감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저녁"이보다 안전의 이유를 오롯이 담아낸 문구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오늘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저녁이 그저 당연한 것이라는 인식은 위험한 것입니다.모두가 서로서로를 위하는 마음에서 이루어지는 것이기에 감사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