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 영업 고수들이 고객을 사로잡는 법"하수는 자신이 원하는 걸 팔려 하고,고수는 고객이 원하는 걸 사게 한다!"영업의 과정에서 강한 힘을 발휘하는 것이 바로 "가치 제안 템플릿"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대기업 계열사 대표로 있을 때, 구성원의 역량 향상을 위해 과거에 배운 지식을 기반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그리고 "G.O.S 프레임워크"도 소개하고 있습니다.G.O.S는 목표(Goal), 목적(Objective), 전략(Strategy)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든 것인데 모든 영업활동은 현재 고객이 처한 문제점을 수리가 해결 또는 개선할 수 있다는 믿음을 전달하는 데서 시작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고객과 우리의 입장'을 동시에 고려할 수 있는 명확한 기준이 필요한데 G.O.S가 바로 그 기준이 되어준다고 합니다."시장을 리드하는 기업만 알고 있는 승자의 영업 설루션"불변의 원칙에서 혁신적 이론과 현장에서의 다양한 사례까지!!!B2B 영업의 핵심을 관통하는 지침서이자 전략서가 될 "최강 조직을 위한 B2B 영업 특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