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클릭 광고: 클릭 유도를 목적으로 하지 않는 광고,
(2) 콘텐츠화된 광고: 콘텐츠처럼 느껴져 소비자 저항감을 감소시●키기 위한 광고.
(3) 즉각적 경험 유도 광고: 피드나 영상 속에서 제품을 인지하면 플랫폼 내에서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게 물 흐르듯 매끄럽게 설계된 광고, - P-1
레디코어의 특징은 사전 계획, 인생 예행, 선제적 학습으로 요약된다.
이들은 자신의 일정과 예약을 철저히 관리하고 인생을 시각화하며, 결혼과 출산, 육아와 노후 등 인생의 주요한 이벤트를 미리 경험함으로써 예측 가능하고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한다. 마지막으로, 커리어와 자산축적을 위해 선제적으로 학습한다. - 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