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케팅 불변의 법칙 ㅣ 마케팅 거장 알 리스, 스페셜 에디션 1
알 리스.잭 트라우트 지음, 이수정 옮김, 정지혜 감수 / 비즈니스맵 / 2024년 10월
평점 :
AI, 데이터 분석 등으로 마케팅 환경은 점점
복잡하고 동시에 빠르게 변화하고 있지만
인간의 심리와 시장의 근본적인 동력은 크게 변하지 않았다....
소비자의 마음에 브랜드가 어떤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지를 설명하는 ‘포지셔닝
(positioning)‘개념을 창시한 저자들은
1993년 처음 이 책을 내며 포지셔닝,
차별화 등 마케팅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기
위한 필수적인 22가지 법칙을 소개했었다.
30여 년이 지난 지금 개정판을 내면서
저자들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기존의
통찰을 적용하는 방법을 더했다.
변하지 않는 마케팅의 본질....
시시각각? 변화하는 세상...
그에 대처해 나가기 위해 발맞춰 변화에
따라가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