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후, 당신은 실행했던 일보다실행하지 않았던 일로 실망할 것이다.
그러므로 닻줄을 던져라.
안전한 항구를 떠나 항해하라.
당신의 돛에 무역풍을 가득 담아라.
탐험하라, 꿈꾸라, 발견하라.
Explore, Dream, Discover.
마크 트웨인

그것은 바로 한계를 두지 않는 일, 꿈꾸는 일, 그리고 기록하는 일입니다.

‘도전‘을 위한 180일, 곧 6개월이란 시간은 인간의 집중도를최고조로 이끌어낼 수 있는 시간입니다. 기간이 짧으면 촉박함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프리드리히 니체

목표는 망망대해 위의 등대 같은 존재입니다.

‘나의 미래는 나만이 정할 수 있다‘

목적을 정할 때 반드시 거쳐야 하는 첫 번째 관문은 자기성찰입니다. 먼저 나를 알아야 원하는 목표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의 Best version이 될 것이니 남들과 비교할 필요 없다.
나의 행복이 가장 중요하다.
나는 정확한 목표가 있다.
나를 전적으로 믿는다.
나는 꾸준함과 성실함의 힘을 믿는다.

조금만 더 견디면 날아오를 수 있다.
오늘 나는 어제보다 나은 내가 될 것이다.
나는 끊임없이 꿈을 꿀 것이다.

종종 도전이란 단어는중압감, 책임감, 부담감과 같이딱딱하고 거친 단어들과 꽁꽁 묶인 하나의 덩어리로 다가오곤 한다.

수평선을 향해 헤엄치려면 눈앞에서 해변이사라져도 두려워하지 않아야 한다. 윌리엄 포크너

나는 한 번에 이루어진 것이 없다. 그러나 연속되는도전 속에서 노력과 성실의 힘을 보았다.

새로운 시작은언제나 지난 일의 끝에서 시작된다.

자신을 내보여라.
그러면 재능이 드러날 것이다._발타사르 그라시안

의지를 키우기 위해서 첫 번째 해야 할 일은정확한 목표를 잡는 것이다.

바람과 파도는 언제나가장 능력 있는 항해사의 편이다. 에드워드 기번

성공은 실패 속에서도열정을 잃지 않는 것이다. 윈스턴 처칠

감사하는 마음은 긍정적인 태도를긍정적인 태도는 꿈을 달성하려는 동기가 되어준다.

‘나는 해낼 수 있다‘라는 확언은꿈을 이루게 하는 굉장한 힘이 있다.

누구나 세상에 태어난 이상,
단 한 사람에게 만큼은 무조건적인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다.

사람의 성격은 대화할 때사용하는 형용사에서 나타난다. 마크 트웨인

성취로 이끄는 시작의 문장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할 수 있고,
할 수 없다고 생각하면 할 수 없다.

기회는 없어지지 않는다.
당신이 놓친 것을 다른 사람이 잡을 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