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ua Viva는 단어 그대로를 직역하면 ‘살아 있는 물‘로 번역되고, 일반적으로는 해파리를 의미한다. 이 두 가지 의미에는 공통점이 있다. 뼈대가 없다는 것

나는 배우는 사람처럼 당신에게 글을 쓰고 싶다

누구든 나와 함께할 사람은 함께해 주기를

나는 무엇으로 있는가?

현실의 핵심, 보이지 않는 그 핵심과의 접촉은 몹시도순수한 것이다.

"욕망하는 나무의 몸통."

하지만 언어에서 가장 중요한 말은 두 글자로만 이루어져 있다. 있다. 있다.

지금은 하나의 순간이다.

나에게 귀 기울이라, 나의 침묵을 들으라.

고양이는 새끼를 낳고 나면 자기 태반을 먹은 다음 나흘간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고 한다. 나흘이 지나서야우유를 마신다. 모유 수유에 대해 한번 엄밀하게 말해

cantabile. ‘노래하듯이‘라는 의미의 음악 용어

모든 것의 밑바닥에는 할렐루야가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