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으로는 완벽해 보이는 삶이었지만, 그 속은 곪아 터진 상처투성이였다. 그 상처들을 감당하기 힘들어 2년 전

차 속에 있는 시간은 외롭다.

I‘m gonna make it mine
내 것으로 만들 거야,

직업 특성상 대형 로펌의 인턴 변호사들은 한 명의 상사와 일하자않고 여러 명의 파트너 변호사들과 일하게 된다. 그러다 보니 처음 일

한국에서 전교 1등을 하며 날아다니던 나는 이곳에서 순식간에바보가 되었다.

큐뮬로님버스는 뭉실뭉실하게 수직으로 넓게 퍼진 구름으로 그모양이 마치 산이나 높은 타워처럼 보인다고 했다. 겉으로 보기엔 미

누군가는 나에게 카멜레온 같은 변신의 귀재라고 하지만, 나는 엄친딸이 아닌 부모님의 말에 순종하는 착한 딸이었을 뿐이다.
성적도 진로도 연애도 내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게 없었다.

내가 행복해지기 위해선차라리 나쁜 딸로 살아야 했다는 사실도.

비난을 극복해야 비상한다지,
그런데, 왜자꾸 비난이 아닌 고난이라고느껴지는 걸까?

얼마나 행복해야만 순수한 행복의 눈물을 흘릴 수 있는 것일까.

요가 전문가는 우리는 모두 하나의 카고Cargo, 짐를 가지고 태어나는데, 그 카고는 ‘삶의 목적 또는 우리가 태어난 이유‘라고 했다. 그리

첫 번째, 공부를 직장처럼 대하기

두 번째, 하루살이처럼 살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