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벗어나면오래도록 웃을 수 있는 이야기가 되겠지

퇴근하는 길사람으로 가득한 차량

삶을 그만두기로 결심하고도 삶은 달라지지 않네

강아지사람은발자국은 어지럽게 흩어져 있고보이지 않는 세계

인간 아닌 것들이 모여종을 칩니다

나는 천변을 걷는다 천변에는 철쭉이 가득 피어

찻잔 위로 피어오르던 김은흔들리다 곧 흩어진다 Ho

호프는 독일어지만 호프집은 한국어다

인사동 어느 술집에도 멸치가 없었다

금은 침묵이고 은은 웅변돌은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

나는 돌을 찾는다
어디에나 돌이 있다는 것이 나의 문제다

밖으로 나와서는건강을 위해 허리를 폈다

머그잔에 얼음을 담았고
거기 커피를 내렸습니다

커피는 검고 그 맛은 물에 한없이 가깝습니다

결혼을 한다거나
지구를 구한다거나

결혼을 한다거나
지구를 구한다거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외투는 모직 신발은 피혁

"너도 사람이야? 네가 인간이야?"
1

불만은 없음 
사랑도 없음

사랑을 위한 아이러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