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자의 생각을 체득하라."

‘우리 모두 비록 찢어지게가난했지만 내가 꼭 해낼게..
우리도 뭐든 할 수 있고 15뭐든 될 수 있다는 걸세상에 반드시 보여줄게.‘

여전히 누군가에게소중한 존재다.

엄마, 걱정하지 마. 개천에서 용 난다는 말도 있잖아. 내가 꼭 성공해서 엄마가 원하는 거 다 해줄게."

"내가 아무리 망했다 한들다시 일어서서 한 발 내딛는 걸 못 할까!"

넘어지지 않고,
걸을 수는 없다.

좋은 습관이든 나쁜 습관이든 항상 결과가 
따르기 때문이다.

정신을 흐트러뜨리는 음주를 버리다

야금야금 삶을 갉아먹는 유희를 버리다

시간을 빼앗는 파티를 버리다

1000명의 사람을스승으로 삼다.

책에서 스승을 찾아라

스승의 행적을 팔로우하라

스승처럼 생각하는 연습을 하라

인간의 욕망이란 표정, 말투, 몸짓 등으로 어떻게든 표현된다. 그래서 인생의 진정한 성공을 이룬 사람들은 단번에사람을 알아보고 그의 길을 열어줄지 말지를 결정한다.

나쁜 습관 세 가지를 버린다

매일 꿈을 100번 이상 외친다

사업가는 항상 입이 무거워야 한다.

"대신 돈은 오픈하고벌어서 갚으세요."

돈보다 다른 무엇이 더 중요하다.

첫째, 당신을 부자로 만드는 것은수입이 아니라 지출에 달렸다.

둘째, 무언가를 도전할 수 있는목돈을 만드는 데 집중하라.

셋째,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사업하거나 사업가에 투자하는 것이다.

넷째,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현재 자신의 분야를 통달하라.

부도 일종의 패턴이다.

"돈을 대하는 태도가 인생을 결정한다."

"세상에는 돈이 있는 사람과 부자인 사람이 있다."

합리적으로 원인을 분석해야 한다

통제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

당신이 무엇을 생각하는생각한 대로 될 것이다.

"기적은 행동하는 사람에게 찾아온다.

"자신에게 질문하라.
질문하는 자는 답을 피할 수 없다."

‘비대면 시대, 내가 새롭게 배워야 할 것은 무엇이지?"
‘코로나19가 끝나지 않는다면 어떤 대책을 세워야 할까?‘

"사람들은 눈에 보이는 대로 보며
‘왜?‘라고 묻는다.
그러나 나는 없는 것들을 꿈꾸며왜 안 돼?‘라고 묻는다."

인생의 수레바퀴를균형 있게 디자인하라

결국은 사람이 답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