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결혼이라는 것이 하늘에서 맺어주는 것임을 믿나요?"

인생을 다시 산다면
If I Had My Life To Live Over

내가 인생을 다시 시작한다면초봄부터 신발을 벗어던지고늦가을까지 맨발로 지내리라.

삶의 길을 걸어가면서 한번 이렇게 해보라. 잠시 걸음을 멈추고진정으로 바라보라. 잠시 시간을 내어, 지금 이 순간 자기가 서 있는자리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바라보라. 당신은 아름다운 어떤 것을 놓치며 살아가고 있는지도 모른다.

"절대로 너의 가슴만은 남에게 팔지 말아라."

"좋은 부모란 자신의 자녀들에게 뿌리와 날개를 준다. 뿌리는 가정이 어디에 있는가를 알기 위함이고, 날개는 높은 곳으로 날아올라가서 자신들이 배운 것을 경험하기 위함이다."

우리 모두에게는 앞으로 나아갈 의무가 있다. 우리 모두는 노력할 의무가있으며, 나는 그 의무가 부르는 소리를 늘 듣곤 했다.
이 에이브라함 링컨

내가 걷는 길은 험하고 미끄러웠다. 그래서 나는 자꾸만 미끄러져 길 밖으로 넘어지곤 했다. 그러나 나는 곧 기운을 차리고는 내 자신에게 이렇게말했다. "길이 약간 미끄러울 뿐이지 낭떠러지는 아니야."
에이브라함 링컨(상원의원 선거에서 패배한 뒤)

베티의 이 이야기는 당신이 삶에서 주저앉지만 않는다면, 안 된다"는 생각을 버리기만 한다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준다. 톰 둘리 박사가 말했듯이 ‘특별한 일을 하는 데는 평범한 사람이 필요한 것이다.

"물이 그 주인을 만나자 얼굴이 붉어졌도다."

아무런 준비 없이 기회를 맞이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준비는 되었지만 아직 기회가 찾아오지 않은 것이 더 낫다.
휘트니 영 2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