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행복이란 절규와 절규 사이의 소프트 아이스크림 같은걸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금방 녹아버리고, 많이 먹으면 질리고,

인간이란 의외로 많이 먹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운동의 경우, 말하면서 40분쯤 걷는 것이 지방 연소에 좋다.
고 들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선배에게 "다이어트는 목표 체중에 도달한 뒤에는 체중 관리가 필수야. 생활습관을 반영구적으로 바꾼다고 생각해. 안 그러면 반드시 요요가 오니까" 라는 충고를들었다.

. 마라톤에서는 페이스 배분이 필수다.

웃음이란 거짓으로 꾸미기 힘든 반응이라고 한다.

우는 소리 좀 들어주면 안 돼?

"남이 하는 말 좀 잘 들어

천재라면 아집이 강해도 자신의 스타일을 고수해서 결과를낸다. 하지만 내 경우는 아집에서 출발해 결국 통념으로 귀결

학원에서는 지침으로 수업 전에 "100퍼센트 힘을 내라! 그러면 진심이 된다! 진심이 되면 힘이 난다! 힘이 나면 자신이생긴다! 자신이 생기면 합격한다!" 라는 제법 긴 표어를 수강생

"돈이 다가 아니야

물질적인 풍요로움과 행복감은 그렇게 비례하지 않는다는
‘체념‘이 ‘자신감‘의 대용품이 될 것 같다.

"돈이 없어도 행복감은 별반 달라지지 않아, 다 생각하기 나름이지"라고 말하면서 오른팔을 아무도 없는 침대에 던졌다가

었다.
웃음소리가 들리는 순간, 사람과 사람은 하나로 이어진다.

답장이 왔고, 거기에는 "사회가 우리를 가로막는 것이 아니에요. 우리가 사회를 가로막고 있는 거지요. 사회는 그 자리에있을 뿐인걸요" 라고 씌어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