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고를 강조하다

아마존의 The world‘s largest bookstore(세계 최대 서점)는 세계 최고라는 가장 기본적인 정보

매일유업의 Everyday Choice, EverydayFresh는 매우 창의적인 슬로건이다. 특상급의 신

포스코에너지의 Energy Mover는 간결하고강력한 슬로건이다. 다양한 뜻은 없지만 단도직입

현대카드의 Make Break Make는 자연스러운영어로 서양인은 고안해 내지 못할 새로운 동양적아이디어를 사용해 현대카드의 혁신성을 자랑한다.

금호건설의 Home, Smart Home 역시 기존에 있는 표현이자 유명한 노래 제목인 ‘Home,
Sweet Home(즐거운 나의 집)‘을 사용해 아늑하고포근한 집을 연상시키면서도 Sweet를 Smart로바꿔 첨단 기술로 무장된 최신식 건축물을 추구한다.

LS전선의 Connecting to the Future는 미래지향형 기업 방향을 설명한다. LS전선이 전력, 통

현대전자의 Investing Today, LeadingTomorrow의 한국어 슬로건은 내일을 준비하는오늘이다. 한국어 원문부터 훌륭하고 직역이 아니

안성시의 City of Masters는 공예와 장인정신을 연상시킨다. City of Artisans, Anseong을 사

세계적으로 성공적인 지역 슬로건으로는 문자를 사용해 간략하고 세련된 뉴욕의 I♥NY, 무공해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뉴질랜드의 100% PureNew Zealand가 있다. 캔자스의 Simply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