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은 자신들이 공장히 넓은 자리를차지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여러분은 어른들에게 계산을 해보라고말해 주어야 한다.
어른들은 숫자를 아주 좋아하니까만족스러위 할 것이다.

그렇게 일곱 번째 행성은 지구가 되었다.
지수는 그저 보통의 행성이 아니었다!
111명의 왕과 7,000명의 지리학자,
900,000명의 사업가, 7,500,000명의 술,
311,000,000명의 우대는 사람들...
다시 말해 약 2,000,000명의 어른이 살고 있었다.

그들을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는 전혀 몰라.
바람이 날려버리거든.
그들은 무리가 없고, 그래서 생활이 아주 고단하지

에마르고 보족하고 거칠고 사라해.
그리고 도통 상상력이라고는 없어.
말을 하면 따라 하나 하고….
나의 별에는 풀 하나가 있었지.
그 꽃은 인제니 먼저 말을 붙있는데..

어린 왕자는 슬픔을 가누지 못했다.
그의 꽃은 온 우주에서 자와 같은 꽃은오직 하나뿐이라고 그에게 말했었다.
그런데 정원 하나에 똑같은 꽃들이오천 송이나 있지않은가!
‘내 꽃은 몹시 상상할 거야.

예를 들어 내가 오후 네 시에 온다면세 시부터 나는 행복해지기 시작할 거야.
시간이 다가올수록 점점 더 행복해지겠지.
네 시에는 이미 안달이 나 있을 거야.
내가 얼마나 행복한지 보이겠지!
하지만, 내가 아무 때나 오면및 시에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하는지내가 전혀 모르잡아…

시바브군요. 저들은 월 찾고 있나요?"
관사도 모른단다."
있던 곳이 만족스럽지 않았나요?"
"아무도 있는 곳에서 만족스럽지 않는단다."

이 알약을 먹으면 일주일에 오십 분이 절약돼."
"그러면 그 오십상 분으로 무엇을 하지요?"
"무엇이든 하고 싶은 걸 하지...."
4라... 마음껏 사용할 오십상 분이 있다면신선한 생물이 있는 곳으로 천천히 걸어가겠

"사악이 아름다운 것은.…어린 왕자가 말했다.
가에 생물을 감추고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 집이는 별이 사악이든…아름다움을 주는 것은 눈에 보이지 않아!"

"사람들 급행열차를 타고 길을 나서지만,
찾는 게 무엇인지 몰라요.
그래서 무대고 서두르며 흥분한 채 돌고 또 돌..."
어린 왕자는 다시 말을 이었다.
소용없는 짓이에요...."

모든 별이 높은 도르래가 달린 우물이 될 거예요.
모든 별이 내게 마실 물을 부어 줄 예요.
참 재미있을 거예요!
아지씨는 5억 개의 작은 방울들을 가지게 될 테고,
나는 5억 개의 생물을 가지게 될 테니까.

나는 어린 왕자가 그의 행성으로돌아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날이 밝았을 때 그의 몸을 다시 찾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다지 무거운 몸뚱이는 아니었는데…그래서 나는 방에 별들에게 귀 기울이기를 좋아한다.
그것들은 5억 개의 작은 방울들과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