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40일을 먹지 않고도 살 수 있고,
3일 동안 물을 마시지 않고도 살 수 있으며,
8분간 숨을 쉬지 않고도 살 수 있다.
그러나 희망 없이는 단 2초도 살 수 없다.
_스위팅

삶에서 중요한 것은 무슨 일이 일어나느냐가 아니라일어난 것을 어떻게 받아들이냐 하는 것입니다.

‘인생이란 도망치고 거부해야 할 것이 아닌 껴안고 즐거워해야 하는 그 무엇임을…….

"걸림돌이라니? 그곳에는 디딤돌밖에 없던 걸."

인생은 졌을 때 끝나는 것이 아니라, 포기할 때 끝나는 것입니다.

생각은 부메랑과 같은 것입니다.

고로 아름답다고 하는 다이아몬드도 현미경으로 살펴보면상처투성이입니다. 삶에 있어 중요한 것은 무슨 일이 일어나느냐가 아니라 일어난 것을 어떻게 받아들이느냐 하는 것입니다. 

무지개는 비가 내리고 난 후에야 가질 수 있는 아름다움입니다. 진주는 자신의 살을 에는 고통을 겪고 난 후에야 가질 수 있는 눈부심입니다. 인생을 단면으로 보지 말고 여러 각도로 바라보는 당신이기를 ...

아 있지 않네. 좋은 일, 좋은 것을 기억하고 나쁜 일, 나쁜말은 잊어버리는 것, 그것이 내가 평화롭게 세상을 살아가는 방법이라네."

"나를 가장 괴롭혔던 사람은 다른 그 누구도 아닌 바로나였던 것을 …."

웃음은 모든 걱정을 치료해 주는 백신이며

인생의 가장 큰 낭비는 무엇인지 아십니? 그것은 자신 안에든 재능을 그냥 방치해 두는 것입니다. 세상 가장 뛰어난 발견가

인생에서 이미 늦어 버린 시간은 없습니다.

역사상 모든 인생의 승리는 결국 고난 뒤에 함부로 포기하거나 좌절하지 않는 것에서 나왔다는 사실을 새삼 깨닫게

기회는 언제나 달리고 있는 영혼에게만 찾아옵니다.
기회는 언제나 부지런히 움직이고 있는 손에만 잡히는 법입니다.

있겠습니까? 자신을 헐값에 팔아넘기는 것. 그것은 당신에게 가장 치명적인 약점입니다."

자신을 결코 백화점 한 구석의 덤핑 세일 품목처럼 헐값으로매기지 마십시오. 겸손과 자기비하는 엄현 다릅니다. 손은인생의 보석이지만 자기비하는 인생의 범죄입니다.

좋은 습관은 나쁜 습관 보다 포기하기가 참 쉽다는 것을 - P101

"성공의 사다리는 ‘자기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긴 사람만이 오를 수 있는 것이라네. 지금 자네는 다른 사람과의

모든 중요한 싸움은 우리 자신 안에서 벌어집니다

인생은 하나의 커다란 상점입니다.

"세상에 공짜란 없는 법. 더 좋은 것을 얻기 위해서는 더 많은대가를 치러야 한다."

인생에는 성공의 헬리베이터도, 실패의 낭떠러지도 없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