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은배신하지 않는다.

일찍 일어난 날모든 것이 바뀌었다

증상 없는 마음의 병

나에게 새벽은 휴식이다.

인생은 예측 불가능하다.

새벽은 내가 주도하는 시간

나는 새벽을 ‘내가 주도하는 시간이라고 말한다. 그 밖의 시간은 ‘운명에 맡기는 시간이라 표현한다.

최고의 경쟁자는 나 자신이다.

빨리 가려고 하지 말고일찍 시작하라

계획대로 되지 않는 인생

하루를 조금 일찍 시작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꿈을 이루는 데 이르거나 늦은 때는 없다.

5, 4, 3, 2, 1, 일어나자!

나만의 시차에 적응하라

피곤한 것은 아침이 아니라당신이다.

새벽 기상의 핵심은 취침 시간

새벽에는 몸을 움직여보자

나의 하루는4시 30분에 시작된다

정말 시간이 없는 걸까?

행복을 미루지 말자

꿈은 달라질 수 있다.

여기는 목적지가 아닌관문이다.

인간관계에도 미니멀리즘이 필요하다

발전은혼자 하는 것

외로움은 자신에게 집중하라는 신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