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반테스 Cruantas 는 이렇게 말한 바 있다. "어리석은 행동이야말로 인생을 가지 있게 만드는 것들 중 하나다. 그럼에도 자신을 바보라 여기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나는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학교를

는 "잠 같은 숨결이 깊이 감도는 고요."

여기서 인생의 교훈을 하나 배웠다. 잘못된 행보를 내딛었을 땐 가능한 한 빨리 인정하고 거기서 벗어나야 한다. 하지만 그런 전환을 이유로 대범한 행보 자체를 포기해선 안 된다. 하지만 나는 곧 또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인식했을 때 예전 모습으로 남는 사람은없다. 토마스 만 Themas Man 의 명언이 있지 않은가. .

역사란 변화를 수반하게 마련이다.

남극은 어느 누구의 소유도 아니다

훌륭한 인재를 모으고 그들이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길을 터줘야 한다. 엔진은 내가 그들에게 김 더죽 수 있는 최서

이었다. "한 사람을 도와주면 모든 사람에게 도움을 제공해야 합니다." 지원을 요청하는 나에게 보내온 회신에서 미국국립과학재단

암울한 날씨지만 우리는 출발해야만 한다. 긴장되지만 지금은임무를 왼수하고 싶은 마음밖에 없다. 나는 훌륭한 동료들과함께 위대한 여정에 오른다.

. 과정에서 즐거움을 찾아야 한다.

마크 트웨인 Mark Twan 은 이렇게 말한 바 있다. "인간은 누구나 제정신이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하는 순간 수수께끼는 사라지고 인생은저절로 설명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