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알고, 내가 눈으로 보고, 내가 생각한 것이전부는 아니라는 것을 알아가게 되었어요.

행복은 기다리는 사람에게 오지 않습니다.

L아다지오 adagio)천천히 평온하게 행복이 내려앉는 곳.
사랑이 느리게 느리게 숨 쉬는 곳.

맞선을 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것은서로가 가진 타이틀입니다.

모두의 가슴에 꺼지지 않는 불꽃이 있습니다.

과거의 일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아요.

당신이란 나의 우주

작업의 가장 좋은 방법은 뭔가를 가르치는 거다.

그리고 연인이라는 이름으로 세상 모든 일을 함께 한다는 것만으로도세상 모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는 것을.

어차피 마음이란 보지 못하고 만질 수 없는 것이니

어쩌면 사랑은 공기 같은 것이어서처음부터 유통기한 따위는 없는 것인지도

에뀌메 라는 이름은
거품을 걷어낸다는 뜻으로

"일본 사람들은 ‘아이씨데루‘ 즉 ‘사랑해‘ 라는 말, 잘 안 해요.
근데 한국 사람들은 그 말, 참 잘해요.
그래서 처음엔 좀 너무 가볍게 하는 것 같아 싫었는데자꾸 하다 보니 그 말이 참 좋아요.

한 사람이 너무 커져도 또,
한 사람이 너무 작아져도 안 되는 ‘이중주‘ 처럼사랑도 그렇다.

서로 다른 목소리를 가진 두 사람이조금 더 서로에게 귀를 기울여야만끝까지 완성해 갈 수 있다.

칸타빌레 Cantabile :칸토Canto 를 형용사한 말로
‘노래하듯이 라는 뜻

"행복해서 웃는 것이 아니고 웃으니까 행복해지는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