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을 타고 우리 곁으로 온다. 새로운인연은 늘 설렘을 동반한다.

하지만 문득, 이런 생각도 해본다. 어찌면 운명적 사랑이란다가오는 인연을 두려워하지 않고 받아들일 용기가 있는 사람에게만 찾아오는 게 아닐까? 나처럼 인연을 주저하고 두려워

얼마 전 읽었던 어떤 책을 보면 사람의첫인상은 5초 만에 결정되며 한번 굳어버린 첫인상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고 한다. 심지어 실업이 사회문제가

고대 이집트에서의 반지는 몸에 원을 지녀 영원한 행복을 바라는 마음에서 유래되었다고 하며 지금과 같은 결혼과 약혼의

나의 중심만 흔들리지 않는다면 ‘오늘의 운세‘는인생의 양념처럼 즐기면서 볼 수 있지 않을까?

누군가 그랬다. 사진은 사람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여주려‘
는 수단이라고..……. 나는 해묵은 가족사진을 보면서 전에는 미월

것이다. 조금만 유명하다 싶은 건물 앞이면 삼삼오오 모여서단체 사진을 찍든 아무런 의식 없이 혼자 셀카를 찍든 카메라만 들고 있으면 100퍼센트 한국인이라는 것이다.

여행의 매력은 무릇 떠날 때의 즐거움보다돌아올 때의 충만함이 더 크다고 한다.
한결 넉넉해진 내 마음과 한 뼘 정도 성숙해진내 생각들을 발견하는 것!

그리고 설사 뒤통수를 맞더라고,
남의 뒤통수를 치는 것보단 훨씬 편한 마음으로세상을 살아갈 수 있어서 좋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나뿐만이 아니라 세상 사람들의 대부분이 남이 가졌다 믿는 황금 유리창을 부러워하며 인생을 허비하고 있지는 않을까. 오죽하면 언제 만들어졌는지는 모르나, 상

내 미소는 나의 명함이다.
미소는 내가 가지고 있는 가장 강력한 무기이다.
나의 미소는 강력한 유대관계를 맺고 서먹한 얼음을 깨뜨리고폭풍우를 잠재우는 힘을 갖고 있다.
나는 늘 제일 먼저 미소 짓는 사람이 되겠다.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 중에서

"인간이란 어버이의 죽음은어도 자기 재산의 손실은 여간해선 잊기 어려운 법이다."

더 사랑하면 더 상처받지만 더 행복하다.
덜 사랑하면 덜 상처받지만 덜 행복하다.

난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가 묵직하고 튼튼한 질그릇보단투명하고 쉽게 깨지는 유리그릇에 더 가깝다고 생각한다.

사랑의 본질은 ‘소통‘ 에 있다. 사랑은 소통이 될 때만 그 가지를 빛낸다. 이들 모두 자신의 사랑이 최고라고 생각할지 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