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나잇이란 ‘핫‘한 상황에서쿨‘ 한 여자가 되는 한 가지 방법

는 알고 있을 것이다. 이건, 굉장히 끔찍한 일이다. 내가 기억하지못하는 나의 일을 타인이 안다는 것. 하지만 뭐 어쩔 것인가? 이미지나간 일을.

마음으로 수다와 브런치를 즐겼다. 여싱들은 얼마나 많은 대화를나누느냐에 따라 우정의 가치가 결성된다. 사실, 내용은 중요하지않다.

이 터질 정도로 말이다. 뭐, 원래 ‘별것 아닌 것이 별것 이 되는곳이 바로 가십과 소문의 세계니까....

어쨌거나 지은에게 남은 건, 고급 아파트와 이혼 경력, 그리고 사랑이 결여된 결혼은 행복한 수 없다는 하나의 진리뿐이다. 앞으로

나쁜 남자는 여자가 전화를 기다리게 만들고, 밍청한 여자는 남자의 전화를 기다린다. 맙소사, 그는 나쁜 남자이고, 난 멍청한 여자1.
at1 11

이해한다고? 어떻게? 나는 남은 맥주를 들이켰다. 나 아닌 타인을 이해하기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강건우는 그저 나를 이해

답도 할 수 없었다. 사람과 사람의 관계, 특히나 남녀의 관계에서가장 중요한 것은 타이밍‘ 이란 말이 있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건우

영화에도 로맨틱 코미디, 블랙 코미디, 액션, 스릴러등 여러 가지 종류의 영화가 있듯이, 사랑에도 여러 종류의 사랑이 있는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