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이란 묵은 풍속, 관습, 조직, 방법 따위를 완전히 바꾸어서 새롭게 하는 것이다...포드를 이긴 도요타와 델을 이긴 애플,아마존의 옴니채널 전략, 은행으로 진화한스타벅스...우리는 흔히 입으로는 혁신을 쉽게 이야기하지만 실상은 굉장히 어렵고 멀게만 느껴진다. 대기업이나 소위 능력있고 잘 나가는기업들만 할 수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하지만 김밥 하나로 손님들을 줄 세우는청도 할매김밥도, 드라마 스캐이캐슬도혁신에 속한다. 혁신은 우리에게 굉장히가까운 곳에 널려 있다. 대홍기획과 다음커뮤니케이션, 휴넷 등을 거친 저자 안병민은 우리 주변에 있는, 일상적인 혁신을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