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총에 맞아 떨어진 새를 회수하는(retrieve) 능력이 뛰어나 리트리버 라

어떤 책에는 이렇게 나와 있었다. "래브라도 리트리버는 총명하고사람을 잘 따르며 재주가 많은 데다가 임무를 반드시 완수하려는 사명감도 있다. 또 어떤 책은 래브라도의 놀라운 충성심을 이야기하기도1)A Siroil

강아지의 성격은 부모를 보면 잘 알 수 있다.
새끼는 놀랍도록 많은 행동을 부모로부터 물려받는다.

냉혹한 식물살해자로부터 자상한 개 엄마로 변신한 제니의 모습은

마음의 평화는 돈 주고 못 사잖아."

가족이 외식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보카에서는 보카 사람들 이 하는대로 해라." 내가 말했다. 제니와 나는 애들과 말리를 미니밴에110 ] 조조

같이 신봉하던 이론을 되풀이하고 있었다. 즉 대책 없는 개가 훌륭한개로 탈바꿈하는 데 있어 유일한 방해요소는 어리둥절하고 우유부단하고 의지가 약한 주인일 뿐이라는 것이었다.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너

11IUPC,
그 다음날은 도심의 길거리로 뛰어다녔다. 다양함이란 것이 그렇게 좋을 수가 없었다. 사람 만나는 것도 좋았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호기심

닭 키우는 데 감정이 개입해서는 안 된다. 닭은 15년까지도 살 수 있지만 알을 낳는 기간은 첫 두 해 정도뿐이다. 산란이 끝나면 찜통으로11 155


낸시의 글을 보자. "개는 삶의 경이로운 부분 중 하나이고 우리에게너무도 많은 것을 가져다 줍니다."
고 "기그까지도 맴스가 집안 물건을 이것저

한 것 같다. 왜 그럴까? 아마 인간 같은 욕구나 집착이 없어서 그럴 것 이다. 그렇기에 개는 주인에게 ‘조건 없는 사랑‘을 바칠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