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숙제하듯 열심히 살지만 마음 한 구식이 빈 것 같은 느낌
돌아간대도, 오래 걸려도 사랑하는 마음이면 금세 다다를 수 있어요.
포기 포기할 거면 빨리 하자. 아직도 네가 찾을 때를 기다리며- 대기하고 있는 기회가 너무 많이 밀려 있어.
기다리면 오는 버스처럼 사랑도 그래, 그깟 사랑 다음에 또 오게 돼 있어.
누군가에게 길들여진다는 건눈물을 흘릴 일이 생간다는 것인지도 몰라. - 《어린왕자》 중에서
걸지 않으면 잡아 줄 수가 없잖아. - 드라마 상속자들 중에서
한국 축구 점유율 32% 패스 성공률 41% 유효슈팅 0 파울 19 경고 3 퇴장이90분 내내공만 쫓아다니는 한국 축구. 어쩐지 네게 말하지 못한 내 사랑과 닮았다.
나에게도 영원히 멈추고 싶은 순간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전하는 헤어짐의 순간 보고 싶지 않고, 믿고 싶지 않고, 아무것도 할 수가 없고 그런 내 자신이 한 없이 무력한 그런 순간. -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중에서
그런데요. 가만가만 숨죽이고 기다리다 보면, 조은 날이 어느날 갑자기 와요.
자책하지마 잘해도 잘못해도 욕하는 사람은 꼭 있거든. 너 하나 안 보태도 충분해.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긴다고? 이름 못 남긴다고 고민하지 마. 이름 따위 없어도 네 인생은 원래 예쁘니까.
인류역사상 가장 위대한 발명품 중 하나인 볼트와 너트. 신이 위대한 이유는 인간을 볼트와 너트로 만들었다는 것. 모양새는 서로 너무 다른데, 따로 있으면 아무짝에도 쓸모 없는.
[밸런타인 데이] 왜 여자들은 초콜릿을 녹여 초콜릿을 만들까? 남자들은 이해 못할 미스터리.
[화이트데이] 남자들은 화이트 데이에 사탕만 줄까?(정말 올라서 그러나) 여자들은 이해 못할 미스터리.
[연애시절] 그대를 만나고 그대의 머릿결을 만질 수가 있어서 [결혼 후] 그대를 만나고 그대의 머리채를 잡을 수가 있어서
연애와 결혼은 한 끗 차이다.
이별 후 제일 미련한 짓은 내 탓하며 후회하는 것. 이제는 내가 나를 안아 주자. 내가 나를 사랑해야 다른 사람도 나를 사랑할 수 있으니..
이별 후 제일 미련한 짓은 내 탓하며 후회하는 것. 이제는 내가 나를 안아 주자. 내가 나를 사랑해야 다른 사람도 나를 사랑할 수 있으니,
가장 편안한 시간과 가장 불안한 시간은 공존한다.
그거 아니? 너는 너무 귀가 얇고, 마음이 여려. 그래서 이 험한 세상 어떻게 살려고 하니? 다른 사람의 충고 들지 말고 네가 하고 싶은 대로 해그러니가, 네게 충고하겠는데 남의 충고는 들지 마
어지면 행복은빌어먹을 이라고 욕하며 살아야 하는 오늘에 있는 것 같다. 오늘 하루를 아끼며 사는 게 답이다.
평화(平和)평(平)‘은 마음(心)‘이 ‘평평해지는 거래. 화(和)‘는 쌀()과 입(口)‘이 합쳐진 말이라. 그러니까 평화는 입에 쌀(먹을 것)이 들어가야 마음이 편안해진다‘는 뜻이야.
A/S의 기적 나 혼자일 땐 분명 고장 났던 컴퓨터가기사를 부르면 제대로 돌아간다. 지켜봐 주는 사람이 있다는 건가끔 기적을 낳는가 보다.
가장 큰 위로는 아무 말 없이 그냥 안아 주는 것.
어지면 인생은 유인도를 찾아 헤매는 긴 여정이 아닐까? 사람들 사이에 섬이 있다. 그 섬에 가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