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 알아야 할 것은 섹시한 여자는 관찰의 대상일 때 좋은 거지 관리의 대상, 즉 내 여자일 경우는 그닥 반갑지 않다는 사실이다. 다른 놈이 내 여친
없다. 남자의 센스는 여자의 노력과 잔소리, 열렬한 리액션으로부터 나오는 거니까. 인내는 남자의 센스 발전에 아무런 도움이안 된다. 남자의 센스는 철저한 예습과 복습으로 탄생되는 거다.
돈이 없다고 쇠고랑 차는 건 아니다. 하지만 죄인 같은 기분이 드는 건 사실이다.
160에 45, 168에 48이라는 비현실적인 수치로 서서
남자가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이유는 과거의 그녀를 잊지 못하기 때문. 여자가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이유는 과거의 나를 잊지 못하기 때문.
어쩐 일인지 더는 내 것이 아닌 것에 대한 그리움은 날이에 대한 그날이 갈수록 커진다. 하지만 그러느라 우리는 이미 내 곁
솔메이트라는 이름으로 주변에 머무는 이성은 나 아니면그가 친구 이상의 감정을 갖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 그리 시이근 서근이 가저으 어내기는 바치
필요한지 다 알잖나. 그게 진정한 솔메이트 아닐까? 그러니 운명 같은 만남을 꿈꾸는 시간에 현재 남친에게 충실하는 편이 훨씬 낫다.
100통의 문자메시지와 50통의 전화보다 한 통의 소편지가 더욱 힘이 세다고 감히 확신할 수 있다.
결혼 늦게 하는 것 따위는 흠도 아니고, 패배자도 아니다. 결혼이란 제도에 휩쓸리지 않고인생을 즐기고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이 어쩌면 더욱 현명한 삶일지 모른다.
동 가는 데 마음 간다는 말, 인정하기 싫지만 사실이다.
머리털 개수와 인간성, 능력, 운동신경, 감수성, 유머감각, 지 등은 아무런 상관관계가 업
가까운 사이일수록, 그것이 가족이든 부부는 연인이든, 서로의 사생활을 존중해줘야 좋은 관계가 오래지속된다는 것은 만고불변의 진리. 비밀번호 공유는
애교는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 나오는 게 아니라 필요한 게 있을 때 나오는 것.
나조차 나를 바꾸지 못하는데 어떻게 남을 바꿀 수 있을 까.
-남자는 백 마디 잔소리보다, 천 리터의 눈물 보다. 침묵을 더 겁내기 때문이다.
사랑해서 이별한다는 건 세상이 두쪽 나도 있을 수 없는 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