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우리 농촌을 환경적으로 그리고 문화적으로 복원해서후손들에게 물려 줘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생각을 합니다.

 혼자서 잘살 수 있는 세상은 없습니다.

모두 스스로 참여하여 길을 찾아야 합니다.

원칙을 바로 세우고 국민들의 신뢰를 받아야 합니다.
투명한 정치가 가장 중요하다.

대북정책의 핵심은 한반도의 평화와 안전입니다.
통일은 그 다음입니다. 통일을 위해 평화를 깨뜨리는 일을 해서는안 됩니다. 전쟁이 없도록 하는 것이 최상의 안보입니다.
저1]

우리 사회는 민주사회입니다.
자유, 평등, 기회의 균등 등 민주사회를 보여주는 여러 가지가있지만, 특히 기회의 균등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조국같이 특권으로 반칙을 일삼는 넘은
반드시 댓가를 치루어야 합니다.

가장 똑똑한 사람의 자원도 인적자원이지만 가장 뒤처지는 사람의 역량도 인적 자원입니다.

우리 사회가 가지고 있는 약점이 신뢰가 부족한 사회라는 겁니다.
통합성도 부족합니다. 서로를 인정하지 않고요.

(중략) 내가 마음을 열고 상대방에게 믿음을 주고 사람들이 여러측면에서 나를 믿을 수 있게 해야 합니다. 

선거를 얼마나 잘하느냐에 따라 주권자는정치권력과 시장권력 아래에서 지배받는 개인이 될 수도 있고정치권력과 시장권력을 조정할 수 있는 상위 주권자가 될 수도있습니다.

 원칙과 상식이 통하는 사회, 열심히 일하면 땀 흘린 만큼잘 사는 사회, 바로 우리가 꿈꾸는 새로운 대한민국입니다.

이제 정의로운 사람들이 승리하는 당당한 역사를 만들어가야합니다. 아이들이 건강한 역사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정의롭고 1착하게 일하는 사람, 군대도 가고 원칙을 지키며 살아가는사람이 잘되는 역사, 당당하게 할 일하는 사람들이 성공하고주도해나가는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 꿈을 가지고 삽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