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케팅이다 - 세스 고딘의
세스 고딘 지음, 김태훈 옮김 / 쌤앤파커스 / 2019년 3월
평점 :
저자 세스 고딘은 세계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마케팅 구루 중 한 명이다.
그는 돈을 들여서 고객의 주의를 끄는
현재의 마케팅 전략은 구시대의 유물 뿐이라고 말한다....
기업인들에게 근본적인 두가지 질문을 던진다.
1. 누구를 위한 것인가?
2. 무엇을 위한 것인가?
아무리 좋은 상품도 마케팅 전략의 잘못으로 실패 하는 경우를 보았다....
결국 위의 두가지 근본적인 질문에 충실해야 소비자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마케팅이란 다른 사람이 문제를 풀도록 돕는 너그러운 행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