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김지헌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제목이 재미 있어서 읽게 된 책이다.

책에서는 총 다섯가지로 고객 또는 사람에게 다가 가라고 말한다.
1.공감
2.공유
3.공명
4.공생
5.공정이다.

저자 자신도 다섯가지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공감이라고 했는데 나 역시 그렇게 생각한
다....

자신을 브랜드 심리학자로 표현한 저자
김지헌의 사례를 든 내용이라 부담없이
읽기에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