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의 기원
정유정 지음 / 은행나무 / 2016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7년의 밤'을 너무 재미있게 읽었다.

'종의 기원'이 나온 것을 보고 구매를 했는데, 읽기 전에 타인의 서평을 보고 말았다.

'기대에 못 미치지만 볼만하다'는 평이었다.

기대치를 낮추고 읽기 시작했다.

 

첫 장이 좀 읽기 힘들었다. 내 집중력 탓인지 문장이 쉽게 들어오지 않았다.

'이래서 평이 안 좋았나?' 하며 읽어내려갔다.

 

어느 순간부터 앞으로 일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해서 계속 읽게 되었다.

'7년의 밤'에 비해 스릴은 덜 했던 것 같지만 충분히 흥미로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