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님은 신혼이 피곤하다 1
강하다 지음 / 팩토리나인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 중에 하나인 팀장님은 신혼이 피곤하다 작품을 읽어보았다. 이 작품은 강하다 작가의 장편소설로 웹툰으로도 연재되고 있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NSO라는 정부산하비밀수사기관에 근무하는 기 팀장과 온도담의 비밀 계약 프로젝트다. 사실 제목에서 이 소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 요즘 여성답게 당당하고 (?) 애교스러운 느낌이 있는 도담이 팀장님에게 마음이 있는 것부터 시작한다. 당당하게 고백을 하는 듯한 도담과 그녀를 멀리 하고픈 기 팀장과의 프로젝트가 과연 프로젝트만으로 끝날지 아니면 그 마음이 진심으로 연결될지가 궁금해지는 소설이다.
이 소설에서 재미있었던 점은 아마도 로맨스인 것이 아닐까 싶다. 둘만의 러브스토리라면 당연히 노잼이라 외치고 그만 봤을 텐데.. 누구나 예상하듯 둘 사이에 어떤 “남자”가 이상하리만큼 자연스레 들어오게 되는데. 이 삼각관계의 연애 룰은 과연 설렘으로 다가올지 아니면 아슬아슬함으로 다가올지가 이 소설을 읽는 재미가 아닐까.
책을 읽으며 주인공들의 이미지를 상상했는데 웹툰은 조금 더 발랄한 느낌이고 소설 속 이미지는 조금 더 현실적인 느낌이 드는 이미지다. 어릴 적 귀여니 소설을 읽고 난 뒤 그다음에는 이런 소설 읽어보지 못했는데 이번에 읽어 보니 다시 새롭다. 귀여니 때는 한창 유행하던 시절이라 주제 자체가 고등학생, 중학생에 초점이 맞춰졌다면 이 소설은 학생뿐만 아니라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읽어보아도 설레는 마음 가득한 소설이라 재미있게 읽어볼 수 있다.

출판사로부터 책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