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ful 트립풀 양평 트립풀 Tripful 30
이지앤북스 편집부 지음 / 이지앤북스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시 추워지긴 했지만 최근 며칠 날이 많이 풀렸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이제 곧 봄이네요. 사실 여행은 어느 계절에 떠나든 그 나름의 매력을 갖고 있지만, 봄이야말로 어디 가기에 가장 좋은 계절이 아닐까요?


해외여행도 좋지만 우리나라에도 가 볼 만한, 좋은 곳이 많은 것은 이미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사실 양평에 대해 아는 것이 별로 없는 저인데, 그래도 두물머리는 익히 들어왔고 다녀오기도 했습니다. 딱 한 번 다녀왔지만, 그날의 날씨와 함께 간 사람의 영향 등을 빼고서라도, 정말 좋았던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여행책 "트립풀"을 만났습니다. 사실 트립풀 시리즈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됐는데, 본 책이 딱 30호네요.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그동안 프라하, 베를린, 하와이, 파리, 베네치아, 하노이 등 여러 해외 도시를 트립풀 만의 시선으로 안내해 주었습니다. 1호부터 17호까지는 외국 도시만 다루었는데, 18호부터 제주를 시작으로 이번 30호까지 국내 도시를 다루고 있습니다. 특히 본 책은 양평 하면 두물머리 밖에 모르던 제게 양평이 얼마나 좋은 곳인지 새삼 알게 해준 고마운 책입니다.


여행을 가서 '어떻게 즐길지'와 '왜 이곳에 가야 하는지'에 대해 집중한 것이 트립풀만의 특징이라 하겠습니다. 목적지를 정했다면, 이왕 소중한 시간을 들여 떠나기로 한 것, 제대로 잘 보내고 와야 하지 않겠습니까? 바로 이를 위한 것이죠. 단순히 그곳에 가고 들리는 것이 아니라, 그곳만의 이야기와 오롯이 그곳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예스24에서 본 책을 구매할 경우, 강릉에서 시작된 우리나라 스페셜티 커피의 선구자 테라로사의 드립백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24214151,

https://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243061)


출간과 출간 기념 팝업 스토어 등 여러 관련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출판사 인스타그램도 놓치지 마시고요.

(https://www.instagram.com/tripfulofficial)


트립풀 시리즈와 함께 '가득 채우는 여행' 만끽하시기를 바랍니다.



※ 출판사로부터 책을 지원받았으나, 본 서평은 오로지 제 주관적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