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는 세상에서 두 번째로 사랑하는 건물의 구불구불한 형상을 바라보았다. 바로 버로우였다. 조금 전에 그를 휩쓸고 지나간 공포에도 불구하고, 이곳을 보자 해리의 영혼은 다시 반짝 살아나지 않을 수 없었다.
66. 해리에게 버로우.


해리는 론과 헤르미온느가 겉으로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커다란 충격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그래도 여전히 그의 편이었다. 그가 무슨 전염병에 걸렸거나 위험한 인물이라도 되는 듯이 피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위로의 말을 해 주려고 애를 쓰고 있었다. 그것은 그가 말로 설명할 수 없을 만큼 값진 것이었다.
87. 해리의 편


해리 포터가 지니 위즐리와 사귄다는 소식은 수많은 사람들, 특히 주로 여학생들의 지대한 관심을 끌었다. 하지만 해리는 그 후로 몇 주가 지나는 동안, 예전과는 달리 다행스럽게도 떠도는 소문 따위에는 전혀 신경이 쓰이지 않았다. 끔찍스런 어둠의 마법과 관련된 일로 인해서가 아니라, 이때까지 그가 경험해 보지 못했던 행복한 일로 인해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는 사실이 무엇보다도 그를 멋지게 변화시켰던 것이었다.
443.


어쨌든 지금까지 일어난 그 모든 일에도 불구하고, 그의 앞에 놓여 있는 그 어둡고 험난한 여정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한 달이 될지, 1년이 될지, 혹은 10년이 될지 모르지만 언젠가는 반드시 볼드모트와의 마지막 대결을 치러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은 론과 헤르미온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평화롭고 찬란한 마지막 날들이 있다는 생각을 하자, 해리는 벅차오르는 기쁨으로 가슴이 뛰었다.
536.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 - Harry Potter and the Half-Blood Prince | J.K. 롤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