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클레스 왕장수풍뎅이 - 해피 페이퍼
엠아이페이퍼 편집부 엮음 / 엠아이페이퍼 / 2007년 1월
평점 :
품절


맨처음 종이를 꺼내어 보니 조각조각 너무도 많은 조각들로 더럭 겁을 내고 못만들고 있었는데 점점 추석날이 다가오니 만들지 않을 수가 없었다.

조카의 추석선물로 주고싶은 마음이 커서 오늘 학원으로 일단 가져가서 만들기 시작했다.

맨처음 설명서를 보니 A부터 만들어야 한다기에 하나하나 순서대로 떼어서 조립을 하는 동안 아이들이 등원하기 시작했다.

내가 만들고 있는 사자의 모습이 얼굴의 모습으로 형태가 갖추어 졌을때쯤 아이들은 노는 것을 멈추고 나를 보느라(사자를 만드는 모습) 노는 것을 멈추고 있었다.

아이들은 자신들도 갖고 프다는 말을 하면서 "사자다"라고 하면 너무도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서 형태를 만들기 시작했다.

 만들기 시작한 한시간도 되지 않아서 앞은 완성이 되고 짬짬히 조금씩 수업시간에 만들다보니 어느새 완성...

생각보다 어렵지도 않고 만들면서 형태가 갖춰지는 모습을 보니 무척이나 뿌듯했다.

생각 같아선 나의 반아이들 모두 한마리씩 만들어 선물하고 싶지만

이 사자는 나의 이쁜 조카를 위한 선물이기에 아쉬움을 뒤로 하고 집으로 가져 왔다.

그리고 만들때 난 딱풀보단 착착 달라붙는 돼지풀 본드로 붙였더니

금새 붙어서 편하게 만들었다.

정말 실물과 거의 같은 모습이어서 아이들 교육자료로도 무척이나 좋을 듯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