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맨 웅진 우리그림책 118
하누 지음 / 웅진주니어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름마다 우리 집엔 수박 킬러 두 명이 부활해요!

우리 딸이랑 우리 집 딸바보 아빠가 수박 킬러거든요ㅋㅋ

일주일에 제일 큰 수박 한 통씩 해치운답니다 ㅎㅎ

이 둘을 위한 책 같은 수박맨!!

표지부터 알록달록 화려하네요


슈퍼맨, 아이언맨처럼 OO맨은 사람을 구하고 지구를 지키는데

수박맨도 사람을 구하고 지구를 지킬까요?

제목부터 흥미가 생기는 수박맨이에요


크립톤인이 뱉은 수박 씨 하나가 우주를 떠돌다가

지구에 떨어져 싹을 틔우니

 짜잔! 수박맨의 탄생!

수박맨의 동글동글한 몸 가운데 새겨진 W

Watermelon 의 W 같아요 ㅋㅋ


슈퍼히어로처럼 어마어마한 힘으로

지구 곳곳 어려움에 처한 많은 생명들을 도와주어요

피라미드, 파라오, 스핑크스

스톤헨지, 모아이 석상 등 세계 불가사의 건축물을

수박맨이 만들었다는 설정도 재미있게 표현했어요

아직 밝혀지지 않은 세계 미스터리 이야기들을

아이들과 재미있게 이야기해 볼 수 있어요


히어로물에 악당이 빠지면 섭섭하죠ᄏᄏ

지구에서 풍기는 수박맨의 단내를 맡고 나타난 파리 군단!!

파리 군단도 슈퍼히어로 수박맨이 재치 있게 물리칩니다


우리는 수박을 언제부터 먹었을까?라는 질문으로 시작되었다는 <수박맨>은

자신의 씨앗을 지구에 남겨놓고 떠나게 되면서

우리가 여름에 시원하게 달콤하게 수박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ㅋㅋ

이야기를 마무리 지어요 ㅎㅎ


수박맨을 보면 능력이 뛰어난 것도 있지만

타인의 어려움을 그냥 지나치니 않는 마음과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하면서 나의 모습을 중요하게 생각해요!

유쾌한 수박맨의 이야기지만

수박에 박힌 씨앗처럼 이야기 곳곳 따뜻한 마음을 심어두었어요 :)


올여름 우리 아이들과 시원한 수박 먹으며

유쾌한 <수박맨> 이야기 읽어보시길 추천해요!







@woongjin_junior


#웅진주니어 #컬처블룸으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아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수박맨 #컬처블룸서평단 #여름추천그림책 #수박그림책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책육아 #귤이네책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