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린스 어린이 영영 사전 Collins First School Dictionary
Collins 사전 편집부 엮음, 마리아 허버트 류 그림, 강경이 옮김 / 윌북주니어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콜린스는 45억개 이상의 어휘 데이터를 정확하고 빠르게 소개해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사전 브랜드에요!

영미권 초등학생의 집에는 꼭 한 권씩 있다는 초등 필수 기초 영어 단어 사전이랍니다

표지부터 아이들의 관심을 끌 수 있게 귀여운 일러스트들이 함께해요


● 영어권에서 자주 쓰인 기초 영단어 총집합

필수 영단어들이 예쁜 일러스트와 함께하니

딱딱하지 않고 자주 들여다볼 사전이에요

(교육부 지정 필수 영단어 800개 포함)


● 영어식 표현을 키우는 생생한 예문들

초등학생에게 딱 맞춘 설명과

한글풀이들도 바로 뒤에 같이 담겨있으니

아이들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어요

(영영 -한글-영영-한글 교차 페이지)


● 영어 귀를 트이게 하는 원어민 녹음 오디오

원어민이 읽어주는 본문 오디오 파일로 듣는 영어도 할 수 있어요

윌북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답니다


저희 아이는 요즘 엄마를 도와준다고

계란 흰자와 노른자를 섞을 때면 꼭 주방에 등장하는데요 ㅋㅋ

꼭 저어주면서 " l like cooking~ mix mix " 외치거든요

사전을 넘기다가 우연히 발견한  Mix 단어에 생각이 났어요

한글 버전의 mix 단어를 보면

섞다 와 합하다를 뜻하는 또 다른 영어 단어도 적혀있더라고요

저도 공부하면서 다른 단어들도 알려줘야겠어요

아이들이 아니라 어른들이 보기에도 좋아요

 일단 아이들 사전이라서 예쁘고

영영 사전이지만 겁나지 않네요 ㅎㅎㅎ


그리고 또 맘에 든 건 뒤편에 담긴 특별부록이에요

수와 분수 / 시간 / 요일, 월, 계절 / 색깔과 도형

문법과 구두점 / 철자 / 복수형 / 축약형과 합성어

접두사와 접미사 / 비슷한 말 / 반대말 / 자주 쓰이는 단어들

귀여운 일러스트들과 한눈에 보기 쉽게 담겨있어요

제가 어릴 때도 이런 예쁜 사전이 있었으면

영어 공부가 더 신이 났을 건데 ㅋㅋ


아직 알파벳만 읽을 줄 아는 우리 아이도 예쁜 영어 사전을 이용해서

영어 공부하는 시기가 어서 왔으면 좋겠네요

아이의 영어 공부를 위해 책상 위에 하나씩 꼭 놓아주어야할 사전

어린이 첫 영영사전으로 강추해요!!





@willbooks_jr


#콜린스어린이영영사전 #영영사전 #초등영어사전 #초등필독서 #교육부지정영단어

#윌북주니어 #콜린스 #어린이영어사전 #책육아 #귤이네책장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에디터D 2024-06-27 02: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리뷰가 너무 깔끔해서 읽다보니 여기까지 읽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