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도둑, 꼬마 주먹밥 길을 떠나다 두고두고 보고 싶은 그림책 146
시바타 게이코 지음, 황진희 옮김 / 길벗어린이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 딸이 한때 빵도둑 시리즈에 빠져

빵도둑 시리즈 엄청 읽었는데

새로운 신간 이야기가 나왔다고 하니 반갑더라구요!


빵도둑 이야기 읽고 빵 먹고 싶다고 빵 사러 가자고도 했었는데 말이죠ㅋㅋ

빵도둑 이야기 새 책 왔다고 말해주니

빵도둑!! 하면서 바로 읽기 시작하더라구요

다시 빵도둑 시리즈에 빠질 거 같아요^^


<빵도둑>, <빵도둑 vs 가짜빵도둑>

<빵도둑과 수상한 프랑스빵> , <빵도둑 꼬마 주먹밥 길을 떠나다>

총 4권의 빵도둑 시리즈에요

4권 모두 유쾌하고 재미있답니다


<빵도둑 꼬마 주먹밥 길을 떠나다> 그림책은 빵도둑이 빵도둑이 되기 전

꼬마 주먹밥 탈을 쓰고 있던 때의 이야기예요

빵 탈이 아닌 주먹밥 탈을 쓰고 주먹밥 가게를 운영하고 있어요

아니,근데ㅋㅋ 엄마, 아빠도 같이 주먹밥 탈을 쓰고 있어요

재미있는 포인트 같아요ㅎㅎ


다양하게 그려진 빵과 주먹밥들도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난 크림빵이랑 소시지빵!"

우리 딸도 꼬마 생쥐처럼 주먹밥보단 빵이라네요

빵순이 우리딸ㅋㅋ

 




꼬마 주먹밥에게 새로운 경험과 도전을 하게 해 준

여행 중이던 아저씨의 모습도 너무 재미있어요

머리와 턱수염이 빵, 도넛 모양이에요 ㅋㅋ

빵을 처음 맛본 꼬마생쥐의 표정 너무 황홀하게 표현되어있죠 ㅎㅎ

빵의 맛에 퐁당 빠져 맛있는 빵을 찾는 여행을 떠나게 된 꼬마 생쥐!


"내가 결정한 길이야. 자신감을 가지고 해 보는 거야."


자신이 결정한 길에 자신감을 가지고 용기 있는 선택을 한

꼬마 생쥐도 멋지고

응원을 해주는 엄마, 아빠 생쥐도 멋져요

저도 우리 아이의 모든 선택을 존중해 주고

응원과 지지해 주는 엄마가 되고 싶어요!


빵도둑 시리즈를 처음 접한 친구들도

빵도둑 시리즈를 재미있게 읽은 친구들도

유쾌하게 읽을 수 있는 빵도둑 신작

<빵도둑 꼬마 주먹밥 길을 떠나다> 추천해요♥



@gilbutkid_book


#길벗어린이 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아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빵도둑꼬마주먹밥길을떠나다 #시바타게이코 #빵도둑시리즈

#유아추천도서 #빵그림책 #빵도둑 #책스타그램 #책육아 #귤이네책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