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을 지어 줘! 미운오리 그림동화 13
시미즈 지음, 봉봉 옮김 / 미운오리새끼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의 귀여운 책이에요

노오란 컬러의 표지에 눈길이 가는 귀여운 동물들이 그려져있어요

햄스터 위에 개구리라니ㅋㅋ 너무 귀엽더라구요


"안녕! 넌 이름이 뭐니?"

첫 질문에 딸아이가 고양이 바로 앞에 얼굴을 가져다대고

"내 이름은 oo야" 라고 말하는데 넘 귀여워요

고양이의 첫 질문을 시작으로

책과 상호작용을 시작해요ㅎㅎ






간결하고 색감 진한 동물 일러스트 그림체들이

아이들 눈에 쏙쏙 들어와요

동물들의 컬러도 페이지마다 배경컬러도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요

알록달록 20종이 넘는 동물들이 그려져있답니다

빙글빙글, 뱅글뱅글

꼬르륵, 뻐끔뻐끔

날름날름, 복슬복슬

쭈뼛쭈뼛, 와글와글


재미있는 의성어, 의태어들이 가득해요

동물들의 특징에 맞는 이름을 짓기도하고

동물들의 털 색깔에 맞춰 짓기도 하고

다양한 이름들이 튀어나오더라구요.


하얀 강아지는 구름이가 되기도 하고

토끼 두마리는 그냥 토끼와 래빗이 되기도 하고 ㅋㅋㅋㅋ

흰곰은 뜬금없이 미미가 되기도 하는 ㅋㅋㅋ

한장 한장 재미있게 웃으면서 이름짓기 놀이가 되어요

매번 새로 읽을때마다 이름이 바뀌어요ㅋㅋ

새롭게 상상력을 발휘하며 재미있게 놀수있는 그림책이에요!

아이가 참여해서 이름을 지어주다보니 더 흥미있어해요

좀 더 나중엔 이름을 지어놓고 이름맞추기 퀴즈놀이도 해보려구요

상상력도 키우고 기억력도 키우는^^


말이 트이지 않은 유아들이 봐도 좋을 귀여운 그림책이고

말이 트인 유아는 재미있게 상상하며 말놀이 해볼 수있는 그림책이에요♥



@garamchildbook


#가람어린이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아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이름을지어줘 #미운오리새끼 #책육아 #책추천

#유아그림책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귤이네책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