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53 - 왕의 자질
오다 에이이치로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루피가 천룡인을 때린 후 나타난 해군들은 너무나도 강했다.. 스릴러 바이크에서 만났던 쿠마도 한 명이 아닌 여러명이고, 아오키지 대장처럼 막강한 능력의 키자루대장도 오고, 거기다 11인의 초신성까지 등장하여 싸우던 52권에 이어, 53권 역시 샤본디제도에서의 싸움이 이어지고 있었다.. 그러다 갑자기 루피일행들이 사라졌다!! 쿠마의 능력에 의해, 한명한명 차례로 사라지는 루피일행.. 그래도 다행이다. 예전에 스릴러 바이크에서 페로나가 쿠마에 의해 사라졌을때 죽은줄만 알았던 것처럼, 사라지는 것은 죽음을 의미하는 줄 알았는데.. 어딘지 모를정도로 먼 곳으로 떨어졌을지언정 여전히 살아있으니 정말 다행이다.. 

그리고 루피 또한 쿠마에 의해 머나먼 곳, 여전사들만 사는 아마존 릴리에 도착했다.. 예전에 조로를 만나기 전 아주 잠깐 루피 혼자 여행을 했던 것처럼 루피는 다시 혼자가 되었고, 역시나 특유의 넉살과 착한 마음씨로 여자 이외의 남자는 모두 죽여버리는 아마존에서 친구를 만들정도다!! 정말,., 루피의 그 넉살에 반할 수 밖에 없다!! 쌍으로 된 방울, 억만금짜리 보물이라며 당당히 쌍방울을 여인들에게 내보이며 자랑하고, 과하게 프릴달린 조끼에 울상이 되며, 아름다운 뱀여왕님의 러브러브빔에도 넘어가지 않으며, 지멋대로 부르는 센스까지!! 거기다 "사랑은 언제나 허리케인!!!"이라니.. 아 진짜 마지막 장면에 배꼽잡고 웃었다..  

그런데.. 인제 또 어떻게 3개월을 기다리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