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파티오 유진의 오가닉 식탁 

 효소와 김치, 질병 예방요리, 퓨전한식, 서양 요리 등등 다른 요리 책과 다른 요리들이 많고 건강에 좋은 요리들이 많은 것 같아서 꼭 보고 싶은 요리책입니다.
 바나나 효소, 버섯효소 등 효소 이름도 시중에 쉽게 구할 수 있는 효소로 만들면서도 다른 요리 책에 나와 있지 않은 요리 레시피가 많아서 끌리는 책이에요.
 김치도 고구마김치, 숙주 김치, 래디시김치 등 특이한 김치 요리가 있어 궁금합니다.
 이외에도 장, 양념, 식초, 장아찌와 피클, 브런치, 디저트, 음료까지 나와 있어 보고 싶습니다.

 

   

 

2. 두부 노트 

 두부로 만든 밥과 반찬 수프, 술안주, 홈베이킹, 간식 레시피가 나온 책입니다. 
 두부는 건강에 좋은 음식인데 그 두부를 가지고 다양한 요리를 나온 요리 책이 나와서 기쁩니다.^^
 친숙하지만 단조로웠던 두부가 여러 가지 다양한 요리로 변신해서 꼭 배우고 싶습니다. 더 맛있고 더 건강해지는 두부요리가 60여가지 나와 있습니다. 특히 두유화이트 피자와 두부초콜릿 타르트는 꼭 배워보고 싶어요.

  

 

 

3. 채소가 좋아지는 에코레시피 

 고기가 없으면 밥을 못 먹을 것 같다가도 싱싱한 채소에 양념 묻혀서 먹으면 몸 속에 기운이 솟아나는 것을 누구나 한번 쯤은 느꼈을 것입니다. 책과 TV 프로그램을 통해 고기보다는 채소를 먹어야 장수한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지만 실천에 옮기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맛있는 채식 요리 레시피를 잘 모르기 때문이지요.
밥과, 김치 국수요리, 두부요리, 감자요리, 잎채소& 뿌리& 열매채소 요리, 생선&해조류 요리, 장아찌 등이 나와 있습니다.
채소요리책 이라고 해서 고기 요리가 안 나온 것은 아니예요. 6가지 고기 요리도 나와 있습니다. 채소요리 책보고 맛있는 채소요리를 꼭 맛보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