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귀 말놀이 말놀이 그림책
키즈콘텐츠클럽 지음, 김일경 그림 / 모든요일그림책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응가 말놀이를 이어서 방귀말놀이도 나왔어요!!!!!

여전히 아이들은 응가, 방귀, 코딱지 요런 단어들이 나오면

깔깔 넘어간답니다

 

https://blog.naver.com/bong678/223261817067

응가말놀이도 아이들이 재미있다며 좋아했던 책이였는데

방귀 말놀이도 보더니 깔깔넘어가네요 ㅋㅋㅋㅋ

 

맛있는건 바나나 바나나는 윽 응가마려워 했다면

방귀말놀이에서는

맛있는건 바나나 바나나는 윽 방귀 냄새!!!로 시작한답니다

 

이번엔 방귀 말놀이라 방귀로 재미있는 문장을 만드는데요 ㅎㅎ

냄새가 지독한 방귀는 아빠 방귀

아빠 방귀는 뿌아아아앙

뿌아아아앙 방귀는 기차방귀

기차방귀는 길어

길다란건 줄방귀

줄방귀는 뿌붕뿌붕 뿡뿡

자연스럽게 의성어를 배우네요 ㅎㅎㅎ

 

방귀의 종류는 또 왜이리 많은지 ㅋㅋㅋㅋ

고구마방귀, 구수한 방귀, 도둑 방귀,

뱀방귀, 고약한방귀, 우주인방귀까지

상상력을 더해 방귀말놀이를 만드니

아이들이 노래부르며 요상한단어를 넣어 방귀이름을 짓기 시작했어요

그러면서 창의력이 빵빵 터지겠지요?

방귀는 참으면 안된다며 참으면 병생긴다고

부끄러운게 아니라지만

엄마는 부끄럽단다ㅎㅎㅎ

 

귀엽고 재미있는 그림이라 아이들이 좋아하고

리듬에 맞춰 노래부르며 재미있고 신나게 볼수 있는책이라

첫째도, 둘째도 좋아합니다 :)

책읽기를 싫어하는 아이들이라도

방귀 말놀이는 계속 보자고 할지도 몰라요!!!!

웃기고 재밌거든요

아이들과 책 보고 나서

우리 가족의 방귀는 어떤 색깔일까? 하며 물어보기도 했어요

독후활동이 따로 있나요~~~~

아이의 생각을 물어보고 말로 꺼내주는것 부터가 시작이랍니다 :)

 

모든요일그림책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모든요일그림책 #방귀말놀이 #유아그림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