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주 여행, 마침내 완벽한 경상도 489 - 163개의 스팟·매주 1개의 추천 코스·월별 2박 3일 코스
이경화 지음 / 책밥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권쯤은 꼭 소장하고싶었던 여행관련 책!!

이번에 52 여행마침내 완벽한 경상도 489 라는 책을 받았고

경상도의 여러 숨어있는 곳이 많다는걸 알게되었어요.

 

이 책의 저자는 여행 블로거이자, 관련 일을 하고 계신 분이십니다.

다음 : wind69.tistory.com

네이버 : blog.naver.com/cola1018

이 곳에 여행기를 기록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이 책의 구성은 52개의 패키지로 묶여있고

매주 한곳을 가본다면 딱 1년 걸리는 계획표라 할수 있어요

1~52주까지 한주를 표시해 두었고,

3~4개의 볼거리와 맛집들,

함께 둘러보면 좋은 여행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가는 곳 마다 주소, 가는법, 운영시간, 전화번호, 홈페이지 등

꼼꼼하게 다 적혀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

 

1월부터 12월까지 각 스팟마다 즐기면 좋을 볼거리, 먹거리가

사진과 함께 정보가 담겨있으니

계획하기 힘든 사람들이라면

"52 여행마침내 완벽한 경상도 489"

책의 도움을 많이 받으면 좋을 것같아요 ^^

 

첫 시작을 보여드릴께요!!!

곧 올해가 마무리되면 다시 1월이 돌아오는데요

새해 첫 느낌이 딱 드니 여행가고 싶어지는 마음이 생길것 같지 않나요? ㅎㅎ

 

주마다 세팅이 되어있다 말씀드렸는데

보는 것 처럼 1~4주까지의 플랜이 짜여있고

주변 볼거리, 먹거리는 기본!!!

1주에 스팟 3개를 둘러보고 나면

추천코스로 또 가볼만한곳을 알려줘요

장소마다의 특징도 알려주고

지하철있는 곳이라면 어느 역인지도 적혀있고

주차장의 팁도 깨알같이 알려주시구요 ^^

 

1월은 부산이였는데 23일 코스를 한눈에 보여주니

계획하는걸 힘들어 한다!!!

계획짜기 귀찮다!!!

자유여행이지만 특별한곳 찾고싶다!!!

하시면 너~~~~~무 도움될 책 아닌가요?!!!??

주마다 당일로도 갈수 있으면 좋지만

이렇게 23박 여유가 있다면

이런 코스대로 움직여도 재미있을것 같고

색다른 여행이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

 

저도 아이들과 국내 여행을 골고루 다녀보고싶었는데

52주 여행, 마침내 완벽한 경상도 489

책을 보면서 다녀온곳을 플래그로 체크도 하고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고싶네요 ^^

 

경상도에 대해 알고싶다!

경상도 여행을 다니고싶다

폰으로 유명한곳을 일일이 찾거나 시간소모 하고싶지 않다!!

계획하기 너무 힘들다!!

하신다면 이런 여행책 도움을 받으며

즐거운 여행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책밥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책밥 #52주여행마침내완벽한경상도48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