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가 말놀이 말놀이 그림책
키즈콘텐츠클럽 지음, 김일경 그림 / 모든요일그림책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보자마자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노래부터 떠올랐어요 부르면서 책읽어보는 것도 재미있더라구요!!

64세인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말 주제가

응가, 똥이 아닐까 싶어요 ㅋㅋㅋㅋ

초등맘을 두신 지인도 지금도 그렇다며 말씀해주시던데

재미있는 말놀이 그림책이라 아이들이 좋아했답니다 :)

 

열심히 노래를 부르다가 앗 응가 마려워 하며 시작되는데요

응가 하나로 재미있게 말놀이를 한답니다,

응가마려울땐 화장실

화장실에서 냄새나

냄새나는건 아빠 응가

아빠응가는 길어

 

길면 공룡응가 공룡응가는 비싸!!!

아니 왜 비싼지 물어보는 아이들을 위해서

아래에 부가 설명이 간단히 되어있는데

저도 읽어보고 공룡응가가 1m나 되는 똥화석이 있다는걸 보고 얼마나 놀랬던지 ㅋㅋㅋㅋ

비싸기도 비싸더라구요..... 600만원.........

 

그렇게 말놀이를 계속하다보면

코끼리응가로 종이도 만들수 있음을 알수 있고,

깨끗한 응가는 어떤건지도 배우고 ㅎㅎ

지식이 깨알같이 있으니 쉬운 그림책이지만 좋지않나요^^

응가와 관련된 재미있는 지식과 정보도 얻어갑니다!!

아이들의 궁금증이 또 풀리는 시간이 되겠죠??

 

그렇게 말놀이를 하다보면 친구 응가도 시원하게 발사!!!!!

일상 속에서도 사용하는 단어도 배우고

더 어린 아이들이 볼땐 배변훈련도 재미있게 할수 있는 그림책인 것 같아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제로 그림책읽는 시간은

항상 즐거운것 같아요^^

쉽게 접근할수 있는 노래 리듬에 맞춰서

책을 읽고 부르다보면

금방 읽어진답니다 :)

그림도 너무 귀여워서 더 어린 아이들도 좋아할것 같아요

다음엔 방귀 말놀이도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

 

모든요일그림책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모든요일그림책 #응가말놀이 #유아그림책 #책육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