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예쁜 손그림 일러스트 - 누구나 따라 그릴 수 있는 초간단 그림 그리기
카모 지음 / 길벗스쿨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그리기 #그리기 #일러스트 #손그림 #캐릭터그리기 #동물그리기 #소품그리기

그림그리기 좋아하는 친구들 많지요?

저희 남매들도 끄적이며 이것저것 그림을 많이 그리는편인데 원하는그림이 생기면

그려달라 많이 얘기를 해요

특히 둘째는 매번 ㅎㅎ

아직 어리니 싶어요 ㅎㅎ

그래도 첫째는 이제 곧 7살도 되니까 스스로 조금씩 그리는 연습 중인데 가이드가 있음 참 좋겠다 싶더라구요!

쉽고 예쁜 손그림 일러스트 책은

너무 그리기 어려워하는 친구들 보다는

끄적이기는 하는데 형태를 잘 못잡는다 싶은 아이부터는 괜찮을 것 같아요!!

 

차례를 보시면

✔️기본 일러스트를 그려요

✔️열두 달 대표 일러스트를 그려요

✔️일상생활 속 일러스트를 그려요

순서대로 나와있고

그림 그리기 앞서서 일러스트의 기초에 대해 설명되어있으니

그림그리는데 큰어려움 없이 그릴수 있을 꺼예요

 

특히 열두 달 일러스트 부분은 달마다 특징을 생각해서 그릴수 있게 되어있다보니

신선했어요!! 특히 10월은 할로윈을 떠올리게 되는데 박쥐며 마녀 빗자루등 그릴수 있더라구요 :)

동화속 공주 왕자 캐릭터들 까지^^

글씨도 그림처럼 그릴수 있고,

여자아이라면 다꾸(다이어리 꾸미기)할떄 너무 좋을것같았어요!!

 

저희 아들은 역시나 탈것에 관심많기에 버스를 그리고싶어해서

순서알려주니까 그리네요?ㅎㅎ

귀여운 버스가 완성되었어요 :)

딸은 보자마자 너무 좋아했는데 특히 그리고싶은게 너무 많아 고르느라 시간이 지나가고

결국 소녀 얼굴 그리기로 결정 !!

차근차근 따라 그리면서 귀엽다고 좋아했답니다 : )

엄마도 그려봐 따라 그리기쉬워!!

아이가 말하니 뿌듯했어요 ^^

그리고싶어하는 페이지를 고이고이 접어두고 또 그려볼꺼라고 하네요

 

그렇게 함께 그려본 손그림 일러스트입니다 😊

앞으로 자주 볼것같은 책이예요^^

이제 스스로 그리고싶어하는 대상이 있으면 따라 그리기도 좋고

색칠까지 마무리한다면 얼마나 더 이쁠까요!

계절별로 특징을 나타내는 그림을 그리면서

달력만들기도 해보고싶고

카드도 직접 그림그려서 만들어보면 재미있겠다 싶었던 시간이였습니다 :)

길벗스쿨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길벗스쿨 #쉽고예쁜손그림일러스트

#그림그리기 #그리기 #일러스트 #손그림 #캐릭터그리기 #동물그리기 #소품그리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