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 그 여자 - MBC FM '이소라의 음악도시'의 아름다운 101가지 사랑 이야기 그 남자 그 여자 2
이미나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라디오 작가로 활동중이다보니 실재로 주변의 이야기가 속속들이 담겨있는 기분이다. 처음에는 사랑에 대해 속단하고 판단하는 숱한 사랑에세이인줄 알았는데, 10가지의 테마로 구성된 책의 내용이 내가 이별을 경험하고나니 더 마음에 와닿았다. 그 남자, 그 여자로 내가 니가 자리했을 때 느꼈던 그 느낌들을 이 책 속에서 다시금 떠올릴 수 있을거다. 어느 광고에서 그랬던가~ 사람이 그러워지는 시간이라고.. 11시. 그 때 성시경님이나 윤도현님의 노래를 틀어놓고 들어보았는가. 정말 사랑이라는 어느 공간에 내가 둥둥 떠다니는 상상이 절로 된다. 경험해 보고싶다면 어서 이책을 펼쳐보기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