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희 개혁 10년 - 삼성 초고속 성장의 원동력
김성홍·우인호 지음 / 김영사 / 200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는 선배가 삼성에 입사하여 그 안에서 읽게 되었다는 책의 제목이 바로 이책이었다. 삼성인이라 삼성에 관한 책을 읽는건데 뭔가 색안경을 끼고 보게되었다. 그러나 읽다보니 중소기업을 위한다거나 인재등용에 틀을 깬다거나 고객과의 약속을 목숨처럼 지키고.. 지금에 삼성에 이르기까지의 전적을 보니 가히 화려하다고 할 수도 있지만 그 안에 그만의 기업정신이 기존의 생각을 깨는 혁신적인 내용들로 채워져있었다. 10년~ 지금의 브랜드 가치를 다국적기업시대인 지금에 굳건하게 지켜나는 그를 보며 다시금 배울점을 찾게된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종이달 2022-06-13 02: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